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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윤리헌장

    • 우리는 미래지향적이고 고객중심의 책임경영을 도모하며, 책임과 신뢰를 바탕으로 도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 개발을 선도함으로써 도민에게 인정받는 전북개발공사를 구현하고자한다.
    • 이에 우리는 모든 임직원이 지켜야 할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서 윤리헌장과 행동강령을 제정하고 그 실천을 다짐한다.
    • 하나, 우리는 합리적이고 책임있는 경영을 통해 국가의 이익을 도모하고 전북특별자치도 도민의 복리증진 및 지역개발에 기여한다.
    • 하나, 임직원은 공적, 사적으로 공시를 대표한다는 자세로 업무 및 개인활동에 있어서 품위를 지키고,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공사의 목표와 이익을 위하여 노력한다.
    • 하나, 우리는 고객의 만족없이 존재할 수 없다는 신념하에 고객의 의견을 항상 존중하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으로부터 절대적인 신뢰를 확보한다.
    • 하나, 우리는 평등한 참여기회가 보장된 가운데 투명하고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하나, 우리는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참여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노력한다.
    • 하나, 우리는 깨끗한 환경의 보전을 위해 환경오염 방지 및 자연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며 환경 친화적인 기업이미지 재고를 위해 노력한다.
    • 2016. 7. 18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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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ㆍ담당 디지털혁신팀 ㆍ문의전화 063-280-7500